카시오페아 문답(첫번째)

|
- 해당
- 해당 안 함



1. 숫자 5 보면 동방신기부터 생각난다.

2. 아이돌스타하면 동방신기다.(당연한거다...)

3. 레코드점 지나가다가도 동방신기 포스터 붙어있으면 멍하게 쳐다보곤 한다.

4. 여자보다 더 이쁜 남자라는말을 이해하게 되었다.

5. 누워서 TV보다가도 동방신기 나오는 CF나오면 벌떡 일어난다.(화장실 가다가도 뛰어온다는...)

6. 동방신기 5분도 안나오는거 보려고 몇시간전부터 TV앞에서 기다리고 있는다.(당연...ㅠ)

7. TV에서 공개방송이나 음악프로그램 나오면 공백기간 따질세없이 펄레드부터 찾아본다.(이것도 당연..ㅠ)

8. 쇄골얘기 나오면 박유천의 일자쇄골부터 생각난다.

9. 괜히 모르는 사람인데도 동방신기 좋아하는 사람같으면 친근감든다.

10. 어디서든지 동방신기 사진만 보면 흥분된다.

11. 문답같은거 할 때 남자친구 얘기 나오면 동방신기 생각한다.

12. 책상에 동방신기 시간표나 사진,스티커는 꼭 붙여놓는다.(붙여놓으면 아깝다...ㅠㅠ 2,3개가 있어도 못 붙여놔...ㅠ)

13. 길가다 동방신기 노래 나오면 그 가게 앞에서 가만히 서있는다.

14. 어디서 돌고래라는 말만 나와도 김준수 생각난다.

15. 이젠 시아준수,믹키유천,영웅재중,최강창민,유노윤호보다 이름부르는게 더 편하다.

16. 음료수 살때 포카리스웨트, 밀키스는 꼭 사먹는다.

17. 하루에 한번씩 유애루비 꼭 들어온다.(이젠 시들해졌어......;;ㅠㅠ)

18. 냉장고도 어느새 장순이가 되어버렸다.

19. 장순이 하면 심창민밖에 안떠오른다.

20. 스포츠하면 당연히 축구다.

21. 축구하면 김준수 생각난다.

22. 월드컵때 프랑스가 다른나라랑 경기하면 무조건 프랑스 응원한다.(난 그래도 한국사람이야....ㅎㅎ)

23. 나도 앙리팬이 되어버렸다.

24. 동방신기 새 앨범 나왔는데 못사고 있으면 마음이 상당히 무겁다.

25. 동방신기 스쿨오브락 후, 학교에서 강당으로 모이라고 하면 왠지모르게 기대감이 생긴다.

(난 동방신기보다 나이가 더 많은 누나팬일 뿐이고......ㅠㅠ)

26. 하남고등학교로 전학갈까 입학할까하는 생각을 한번쯤 해봤다. (동방신기 데뷔때부터 학생이였던 적 없을 뿐이고!!)

27. 목표로 하는 대학이 명지대와 경희대로 바꼈다. (나 대학 다시 가야하는 건가??;;ㅎㅎ)

28. 동방신기 똑같은 사진이 여러장 있어도 어느하나 누구 못준다.

29. 똑같은 사진이더라도 누가 준다고 하면 냉큼 덥석 감사히 받는다.

30. 냉면먹을땐 꼭 유천칡냉면으로 먹으러 간다.(그냥 먹고 싶을 뿐이고...ㅠㅠ)

31. 치킨을 먹고싶을땐 꼭 BBQ에서 먹는다.(이젠 모델 바뀌었을 뿐이고!!)

32. 메이커는 무조건 FILA다.

33. 한때 맛동산 무지하게 먹었다.(안에 있는 스티커 모으려고)

34. MP3사달라고 무지하게 졸라댄적이 있었다.(학생이였던 적 없다고.....학생도 아닌데 뭘 졸라....그냥 내 돈으로 사면 되지....ㅎㅎ)

35. 교회다니시는 분들은 성경책에서 동방이라는 단어가 나오면 나도 모르게 흐뭇하게 웃고있다.

36. 멤버생일이 되면 인터넷 검색어 순위 올리느라 진땀뺀다.

37. 동방신기 좋아하느라 이래저래 부모님한테 욕 많이 얻어먹는다.

38. 주변에서 동방신기 인정해주면 꼭 내가 인정받는것처럼 무지 기쁘다.(정말 기분 좋다지...ㅎㅎ)

38. 누가 동방신기 욕하면 무조건 정색한다. 심하면 다투기까지 한다. (내앞에서 하지 말라 그래...;;)

40. 편의점같은데서 음반파는거 보이면 동방신기 음반없나 힐끔 쳐다본다.

41. 충남 공주 하면 김재중이 팍 하고 떠오른다.

42. 전남 광주 하면 정윤호가 팍 하고 떠오른다.

43. 버지니아하면 나도 버지니아로 유학갈껄 이생각 한번쯤 해봤다.

44. 교복맞출땐 무조건 스마트로 가고 그것도 모잘라 주변사람들까지 설득시킨다.(학생이였던 적 없다공.....ㅠㅠ)

45. 김치찌개하면 김재중 생각난다.

46. 이수만 이름만 들으면 뭔가 깨름찍하다.(이젠 아주 돌아버릴 정도...)

47. 연세대 대강당에서 행사한다면 괜히 흐뭇해진다.

48. 다른건 몰라도 동방신기 정보하나는 다 외운다.(당연.......................ㅎㅎ)

49. 영어문장하나 못 외우는게 동방신기 노래가사에 있는 영어문장은 신기하게도 다 외운다.

50. KM 하면 왠지 모르게 친근감이 든다.(이젠 안 친근해...................;;)

51. 노래방가면 동방신기 노래 꼭 부른다.

52. 동방신기에 대한 조그마한 루머에도 울고 웃는다.(예전엔 그랬다지.....ㅎㅎ)

53. 길가다 멤버이름에 관련된 간판보면 혼자 좋아라 방방 뛴다.(사진도찍곤한다.)

54. 한문책이나 한문공책에 東方神起 꼭 써있다.(공책 살일이 있나??;;ㅎㅎ)

55. 東方神起 하나는 자신있게 쓸 수 있다.

56. 책에서 동방신기에 관련된거 나오면 무조건 형광팬으로 직직 그어논다. (You know,Hero,영웅,준수사항,부재중등등)

57. 속눈썹하면 박유천 생각난다.

58. 박유천 속눈썹보고 억지로 손으로 내 속눈썹 까본적있다.

59. 동방신기하고 친한 SM식구분들이나 아는분들이 무지 부러워진다.

60. 동방신기가 한건 다 따라한다.(유행어라던가 하는 행동이라던가)

61. 딴짓하고 있다가도 어디서 동방신기란 말만나오면 " 동방신기가 왜?뭐? " 이러면서 달려간다.

62. 친구꺼 MP3빌리면 동방신기 노래 있는지 제일 먼저 찾아본다.

63. MP3가 있으면서도 동방신기 음반들은 다 소장하고 싶다.(소장한다.....................................;;)

64. 음반나온다는 소식 있으면 나오지도 않았는데 레코드점에 전화해서 나왔냐고 맨날 전화한다.(맞아..맞아..)

65. 핸드폰 벨소리, 배경, 컬러링은 동방신기에 대한것이 기본이다.(컬러링은 나 안하는데..ㅠ)

66. 유천이 귀 4개 뚫은거보고 따라 뚫고싶었다거나 뚫었다.

67. 동방신기가 우리학교 선생님이었으면 공부 진짜 열심히할텐데라고 생각한전이 있다.(학교 다시 들어갈 수도 있어!!ㅠ)

68. 컴퓨터 배경은 무조건 동방신기다.

69. 싸이에 내사진보다 동방신기 사진이 더 많다.

70. 별자리 얘기 나오면 카시오페아 부터 생각난다.

71. 플카 2~3개쯤은 가지고 있다.( 귀찮아서 잘 안 만들어..........)

72. 서점가면 동방신기 잡지부터 찾아본다.

73. 동방신기와 정략결혼을 상상해본적이 있다. (부모님들끼리 약속한사이였으면 하는)

74. 동방신기를 좋아한이후 이상형이 동방신기가 되버렸다.

75. 나중에 태어나면 동방신기 마누라로 태어나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다.(마누라가 아니라 뭐 동생이나 주변인 등등 이라도 다 괜찮아...ㅠ)

76. 동방신기 음반이나 스토리북같은거 사려고 돈 띵깐적 많다.(난 그냥 내 돈으로 당당히 산다고...................)

77. 짜증나다가도 동방신기 보면 기분이 확 풀려버린다.(이거 진짜 신기 할 정도................ㅎㅎ)

78. 연예인 핸드폰 번호라고 동방신기도 있으면 한번쯤 전화해본다.(떨려서 망설이기까지 한다.)

79. 동방신기가 남자지만 동방신기 멤버중에 누구 닮았다는 소리 들으면 기분 째진다.(진짜 당연................ㅎㅎ)

80. 시험을 동방신기에 대해 낸다면 일등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있다.(상상만.....ㅎㅎ)

81. 소속사 얘기만 나오면 무조건 SM부터 생각난다.

82. 동방신기 몸매보고 또 한번 좌절한다.(그저 울지요ㅠㅠ)

83. 동방신기 얘기라면 한도 끝도 없이 얘기할수 있다.

84. 동방신기가 아프면 내가 더 아픈것 같다.

85. 펄레드 물결을 보면 항상 소름돋는다.(무섭기도 하다.................)

86. 낙서할때 노트 제일 뒷면피면 동방신기에 대한걸로 가득찬다.

87. 계속봐도 안질린다.

88. 겨털없는 남자도 이제 하나도 어색하지 않다.

89. 지갑에 동방신기 사진 하나쯤은 꼭 있다.

90. 처음듣는 노랜데도 동방신기 노래라면 귀에 착착 붙는다.

91. 동방신기를 좋아한 후 부터 질투심이 매우 심해졌다.

92. 동방신기를 좋아한 후 부터 눈이 매우 높아진것 같다.

93. 공방뛰다 집에 못들어간적이 많다.(한 많은 지방팬...........................)

94. 동방신기 안티들이 이해가 안간다.

95. 동방신기 드라마 찍은 이후 고은아 진가영 서현진이 엄청 싫어졌다. 

96. 일본 진출이후로 일본어에 관심이 많아졌다. (공부까지 했었단다..........)

97. 일본코디들 정말 싫어졌다.

98. 4차원하면 무조건 심창민이다.

99. 동방신기가 원하는 이상형을 보고잇자면 한숨이 절로나온다.

100. 태극기 휘날리며 보면서 김재중찾다 실패한적이 많다.

101. 삼두하면 김재중이다.

102. 시험보다 보기에 동방신기 멤버 이름나오면 별표 막 쳐놓는다.

103. 그 시험문제 모르겠으면 그냥 좋아하는 멤버 이름 막 찍는다.

(자격증 시험 보러 갔다가 답 아는데도 그냥 멤버 이름 찍고 왔다는.....ㅎㅎ)

104. 그러다 틀리면 동방신기 나온문제 틀렸다고 무지 아쉬워한다.(틀릴 걸 알면서도 찍었다니까.....;;)

105. 재중이는 겨털있으면 더 어색할것같다.

106. 홍익인간 하면 김준수생각난다.

107. 타이타닉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은 "컴~백"하는 부분이다. (박유천........................ㅎㅎ)

108. 미키마우스가 너무너무 좋아졌다.

109. 몸보신이나 홍삼젤리하면 김준수생각난다.

110. 슈렉하면 김재중이 떠오른다.

111. 여우비하면 박유천만 생각난다.

112. 멤버별로 혈액형 궁합은 한번씩 다 해봤다.

113. 지금 카아들은 10월달을 너무나 기다린다.(이젠 안 기다려!!!!!ㅠㅠㅠㅠ)

114. 동방신기한테 우리 살 좀 떼어주고 싶다.

115. 가끔은 한국에 정착했었던 싱글 1,2집때가 그립다.(정말 많이 그립지...ㅠㅠㅠㅠㅠㅠㅠ)

116. 동방신기때문에 연예인 되고싶다는 생각을 해봤다.

117. 김재중얼굴보고 내얼굴보면 죄책감든다.(죄책감 뿐일까.....뭐....저분은.....인간이 아닌 엘프니까..........ㅎㅎ)

118. 이제 동방신기 없으면 못살것같다.

119. 나이들어서도 동방신기 좋아할 것 같다.(나이는 이미 들었따...................ㅎㅎ)

120. 동방신기는 영원할것이다.(당연한 이야기.........영원하자.......진짜.........)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