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불공정 계약]'동방신기 포에버', 카시오페아 팬앨범 발표

|

 [스포츠조선 T―뉴스 백지은 기자] 동방신기의 팬클럽 카시오페아 회원들이 동방신기를 응원하는 팬앨범을 발표했다.

 이들은 지난 27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러브 멜로디(Love Melody)'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카시오페아 회원들이 모여 작사, 작곡, 보컬에 모두 참여해 동방신기에게 힘과 사랑을 전하자는 의미로 시작된 프로젝트다.

 타이틀곡인 '러브 멜로디'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언제나 우리가 곁에 있을테니 힘내라'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다.

 앨범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동방신기 팬클럽은 정말 보통이 아니다' '아마추어가 이 정도 실력을 뽐낸다니 대단하다'는 등 놀란 반응을 보였다.

 동방신기의 팬들은 '듣는 내내 마음에 와닿아서 진짜 가슴이 찡했다' '동방신기가 더 힘냈으면 좋겠다'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한편 이 앨범의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을 돕는데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원본 링크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2.htm?ut=1&name=/news/entertainment/200911/20091101/9ba77115.htm

 

우리 카아들...진짜 대단하다.....................ㅠㅠ

앨범 사야지..................이러고..................ㅎㅎ

아무쪼록 정말 좋게 잘 됐음 좋겠다.....................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