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 2009년 드라마 목록 - 한사람의 아주 주관적인 연기대상 미리보기

|

2009 연기대상에 대해 말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나는 그냥...........어떤 작품들이 있었고.........어떤 작품에서 받았음 좋겠다....라고 적을 작정입니다...
이건 진짜 제 주관적인 견해이니......맘에 안 드시는 분들은 나가주셨음 합니다..............

 

MBC 연기대상
이건 뭐....다들 예상하시겠지만 "선덕여왕" 파티가 될 듯한 기분..................
그 사이에 "내조의 여왕"도 많이 껴주셨음 하는 자그마한 소망이..........
그리고...."탐나는도다".....우리 박규도령.......살짝 넣어주셨음 하는 간절한 바램이....................ㅎㅎ
뭐...암튼.....MBC 드라마...........생각나는데로(내가 봤던 거 정도....) 다 나열해 보겠습니다.

선덕여왕 - 2009 mbc 최고의 드라마....요즘 덕만이땜에 짜증나긴 해도......비담....ㅠㅠ 아....최강미실.......세주님 보고싶어요ㅠㅠ
내조의 여왕 - 태봉이....그립다.....ㅎㅎ 그래도 이건....오지호 땜에 봤던...................ㅎㅎ
맨땅에 헤딩 - 아....우리 윤호.....윤호야.....미안해......솔직히 난......신인상 기대도 안한다?? 원래 하지 말아야 하지 않겠니?? 응??
밥줘 - 나 이거 보면서....김성민 엄청 욕했었는데.............ㅎㅎ
혼 - 이서진..........이거 진짜 열심히 봤던 기억이..........ㅎㅎ
탐나는 도다 - 귀양다리!!!!!!!! 임주환.......오빠......신인상....받으셔야 되는데...ㅠ 비담이 너무 강해..........ㅠㅠ
친구 - 현빈......으흠.......이거 보진 않았는데.........그래도 현빈이니까...........ㅎㅎ
잘했군 잘했어 - 이건 그냥 초반에 잘 봤던 드라마.....이건 나중에 왜 안 본지....기억이 안 날정도....
트리플 - 트리플....보진 않았는데...다들 얘기는 많이 하시는 거 같아서....군데 이거 mbc 맞나??...............ㅎㅎ
2009 외인구단 - 1, 2회 보고 안 봤던 드라마......윤태영.......때문에 볼려고 했는데..............................
사랑해 울지마 - 이거 진짜 열심히 봤었는데!!!!!! 이정진...........진짜 비덩..............ㅎㅎ
돌아온 일지매 - 정일우......멋졌다 진짜......ㅎㅎ 그래도 진짜 열심히 봤다??ㅎㅎ 김민종도.....멋졌궁...ㅎㅎ
내 인생의 황금기 - 요즘 악역으로 열연하고 계시는 이소연씨....이거 볼땐 진짜 좋아했었는데........ㅋㅋ
하얀 거짓말 - 김태현씨 바보연기(??)가 돋보였던....출근하면서 꼭꼭 챙겨봤던 기억이............ㅎㅎ

신인상....남자는 뭐....선덕여왕의 비담이 있겠고, 알천랑도 있겠지?? 유승호도...신인이였나??ㅎㅎ
                     뭐....우리 윤호...후보에는 끼워주시겠지.....ㅠ 탐나는 도다의 임주환.....아....일지매의 정일우도 있었지.....ㅠ
                     솔직히 임주환 받았음 좋겠다...ㅠㅠ 군데 비담이 진짜 너무 강해....ㅠㅠ
신인상 여자는....선우선 있겠고, 트리플의 민효린도 있겠고, 서우양도...있겠지??ㅎㅎ 또...누가있지??ㅎㅎ
우수상..남자는..비담은 이쪽으로 넣어주셨음 하는 간절한 바램이...비담아..우수상 받자...ㅠ
                      윤상현도 이쪽에 올려나..김태현씨도 이쪽으로 넣어주실거 같고, 김민종도 이쪽으로 살짝 넣어주실 듯....
                      현빈이 우수상쪽으로 갈지 최우수상쪽으로 갈지..모르겠다....ㅎㅎ
솔직히 말하면.... 조연상, 우수상, 최우수상 후보는......어찌 구분을 해야 할 지 모르겠따...ㅎㅎ
그래서 그냥 넘기고.....최우수상으로 가보자.....................................ㅎㅎ
최우수상 남자는....뭐....엄태웅 당연히 들어가겠고, 오지호도 당연히 들어갈 거 같은 분위기....
                  이서진도 후보에는 올라갈 거 같은?? 비담도.......여기 올라갈려나??ㅎㅎ
                  이건.....오지호....받았음 좋겠다.......군데 비담이 후보에 올라가면 비담 응원할란다...ㅎㅎ
최우수상 여자...우리 세주님 당연히 들어가겠고, 이요원도 들어가겠다..ㅎ
                       김남주씨도 당연히....들어가는 건가...하희라씨랑 김해숙씨도 들어가겠다....ㅎ
                       이건.....김남주씨 받았음 좋겠다.......(내조의 여왕 참 아끼는 나............ㅎ)
그리고 대상은.....당연히 미실세주님.......당신이 받으셔야 하는 겁니다...............
                       공동수상....얘기가 솔솔 나오고 있는데......mbc......제발 시상식은 막장가지 말자.........
                       작년에도 욕 엄청 먹었잖아?? 이번엔 제발.....부탁이다........................ㅠ
  
솔직히 이요원........요즘 진짜 답답..........이요원씨 연기는 패션70S 때가 제일 나았다....라고 생각하는 저입니다....
유신을 향한 그 애정........그게 막 흐름을 끊어놔........제발 안 나왔음 좋겠는데...............ㅠ
세주님도 없는데....제발 그러지 말자.........세주님 없이 볼 낙이 없는 나인데......너까지 이러면 안되는 거 아니니??ㅠㅠ
암튼 MBC 연기대상....결론은..........................신인상 임주환 받자.......................이거다...............ㅎㅎ(헉....진짜 뭐니??;;ㅎㅎ)

 

SBS 연기대상
여긴 대상하니까............한효주랑 장서희씨 얘기 막 나오던데....이승기도 막 튀어나오고........그러던데...............
김혜수씨나 차승원씨도 빼놓지 말았음 하는 간절한 소망이.............차간지.......진짜 최고였는데...........ㅠㅠ
요즘 잘 보고 있는 드라마 중에 그대웃어요....이건 이번년도엔 안 나오겠지??ㅋㅋ
나올까 안 나올까 궁금 작품 몇개 있긴 한데.....천사의 유혹이나 아내가 돌아왔다나......ㅎㅎ 모르겠다....

아내의 유혹 - 말이 필요없는 작품.............최강의 막장이라고나 할까..................ㅋㅋ
찬란한 유산 - 황제승기........를 탄생시킨.......ㅎㅎ 난 갠적으로 문채원......이뿌다 이뻐...ㅠㅠ
시티홀 - 말이 필요없는 차간지...............ㅠㅠ
스타일 - 이것도 말이 필요없는 박기자.........언니.........진짜 이건 언니가 살리신 거예요ㅠㅠ
미남이시네요 - 신우형!!!!!!!! 제르미.....ㅠㅠ 신인상...둘다 받을 수 없나??ㅎㅎ 황태경.....ㅠㅠ 너무 좋아ㅠㅠ
태양을 삼켜라- 지성..이완..이건 솔직히 안 봤는데.......그래도 둘의 명품연기.....안봐도 알 수 있을거 같은..ㅠ
사랑은 아무나 하나-이건 그래도 잘 봤던 기억 나는데.....한고은....괜찮게 봤던 기억이.........ㅎ
두아내-이건 뭐......안봐서 하나도 모르겠다...ㅠㅠ
천만번 사랑해-나 정겨운 완전 좋아하는데....이건 별로.........ㅠㅠ
자명고-솔직히 말해서..처음에..려원하고 이요원하고 헷갈렸음..;;ㅎ 정경호...좋아....ㅠㅠ
드림-이것도 안 봐서.........솔직히 모르겠따..........ㅠㅠ
순결한당신-안재모 나왔던 걸로 기억난다......아침 드라마였지??ㅋㅋ
카인과아벨-소지섭....한지민.......이거 진짜 잼있었는데........................ㅠㅠ
녹색마차-이것도 되게 열심히 봤던 기억이....아침드라마였나??....;;ㅎㅎ
망설이지 마-이건 이번년도에 나올까 고민되긴 한데...그래도 넣는다...ㅎㅎ

신인상.....승기는 이거 받아야 되지 않나?? 승기가 받으면.....미남이 위태로워지나??;;ㅎㅎ
            우리 신우형........신인상 받으셔야 하는데........ㅠㅠ
소지섭...연기 진짜 잘했는데...한지민도 그렇고....상 주셔야 하는데...ㅠ
지성도 연기 잘했을 텐데...(보지도 않고..이딴말..;;)
시티홀..진짜 말이 필요없는.....차승원...ㅠㅠ 고고해도 마지막엔 멋졌는데..ㅠㅠ

 


KBS 연기대상
말이 필요없는 이병헌...연기대상 다가오니까 이병헌이랑 작년 송승헌이랑 비교하시던 분 있던데...........
솔직히.....이병헌인데.......이병헌 연기를 뭘로 보고.....................;;
아이리스...솔직히 KBS는 불 보듯 뻔하다......그래도 다른 작품들 많으니까??ㅋㅋ

아이리스-이병헌...진짜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꽃보다 남자-대한민국에 꽃남열풍을 몰고 왔던...난 솔직히 김범이 제일 좋았는데...ㅎ
솔약국집 아들들-우리 미풍이 보고 싶다..강은비도 쫌 좋아라 했는데...복실강아지 화이팅!!ㅎㅎ
다줄거야-이건 안 봐서 모르겠는데..이거 언제 한지 기억이 안 나서...ㅎ
장화홍련-이거 엄청!!! 욕했던 기억이.......잼있었음...ㅎ
공주가 돌아왔다-이건..진짜..오연수인데..이러면서 살짝은 봤던 기억이..ㅎ
아가씨를 부탁해-아부해...이거 그래도 조금씩은 봤던 기억이..아..윤상현........ㅎㅎ
전설의 고향-이건 구미호편이 기억난다..첫편이였나..
결혼못하는남자-KBS 드라마...안 본 드라마가 좀 많았구나..이것도 못 봐서..ㅠ
파트너-이건 무슨 내용이였는지 기억이...........;;
천추태후-천추태후하면 당연히 먼저 떠오르는 게 최시라씨..고개숙이며..최고였습니다..ㅎㅎ
남자이야기-김강우 완전 좋아했는데!! 완전 최고!! 진짜 최강..ㅠㅠ
그저 바라보다가-아..황정민..황정민..이 이름에 또다른 말이 필요할까..ㅎㅎ
미워도 다시한번-역시 최명길..이란 말이 나오는 드라마..초반엔 잘 봤는데..ㅎ
내사랑 금지옥엽-우리의 백터맨..나 여기서 쫌 좋아라했던 기억이......ㅎㅎ

신인상...꽃남....줘야한다.....솔직히 열풍이였는데 신인상 줘야 하지 않나??ㅎㅎ
         분량땜에 난리 난 그분!! 솔직히 신인상 안 받았음 좋겠다..(나...물귀신인 건가..;;)
뭐...다른 건 모르겠고.....솔직히 KBS는.........골고루 줬음 좋겠다.....
KBS야...아이리스나 솔약국, 꽃남...도 있었지만......
아부해도 있었고, 그바보도 있었고, 천추태후도 있었고.....남자이야기도 있었다................................
잘 좀 기억해 주길 바라며..........좀.........골고루 주자.................;;ㅎㅎ
특히 김강우.........난 그분이 받으셨음 좋겠다........간절히.............................ㅎ

 

이렇게 써 보니까..........많긴한 거 같다.............................ㅎㅎ
나.....MBC에 한맺혔나봐..............뭐가 저리 길게도 썼는지.............ㅎㅎ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중간에 빠진 드라마들 있을거예요....기억이 안나서........ㅠㅠ 있음 이것도 있었다.......라고 말씀 좀 해주세요.....ㅎㅎ
태클은 정중히 거부하겠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