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불공정 계약]1박2일 - 제주도 캠핑카 여행............-완전 짜증나...........ㅠㅠ

|

어제 1박2일 보고 깜놀...................
강호동 뒤로 보이는 것은......내가 25년동안 늘상 보고 지내던 함덕해수욕장..............................
김C랑 이수근과 승기가 갔던 마트는.........내가 매일 간다는 함덕킹마트..............................................
으.............이승기.................너 언제 함덕 왔던 것이냐.........................
함덕 살면서 1박2일 온 것도 모르고 있던 이 처자.........완전 짜증나.....
김C 진짜 잘 생겼다던데......이 무슨 낭패란 말인가..........................ㅠㅠ
잘하면 볼 수도 있었는데...........................승기야.......................................ㅠㅠ
도대체 언제 왔다 간거야!!!!!!!!!!ㅠㅠ
함덕......진짜 이뿐데..........한번 더 와라............응??ㅠㅠ
아니......동방신기는 이런 거 안 보나..............
재중아............니가 와라....................................................;;(이건 뭥미??)

암튼 정말 이뿐 함덕해수욕장........ 얘들 놀기도 정말 좋고.......시설도 좋은............
서우봉도 바로 있어서 경치도 좋은데....................................
단지............으흠??ㅎㅎ 여름엔 해수욕장에서 바로 파는 음식들은 안 먹는게...........;;
1박 2일처럼 마트에서 장보고서 놀러가시길~ㅎㅎ

나중에 사진 찍어서 올려야겠다............ 홍보는 진짜 많이 되겠다.............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