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컴퓨터 바탕화면(1600 x 900)

|
사무실 PC에 설정 해 놓으려고 만든건데.....
그래도 모르니까 올려봅니다....
제 바탕화면 크기가 1600x900이라서 그거밖에 없어요....이러고....ㅎㅎ
다른 사진으로 더 만들려고 했는데.....너무 귀찮아서.......;;
뭐 별로 솜씨도 없구요.........군데 못 만들었다........그런 태클은 사양하겠습니다.....이러고...ㅎㅎ
다른 크기 필요하신 분들은..............음..................요청하시면 그 크기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ㅎㅎ




이 바로 위에 꺼는 제가 웨다님을 좋 많이 좋아라 해서 만들어 본 거예요................
우리 요정님............ㅠㅠ
콘서트 기대할게요.................ㅠ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