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807 KAT-TUN WORLD BIG TOUR 후기 - 콘서트 순서 같은 거 없어요....;;

|

그냥 이 감동을 어찌해야 할까......하다가 그냥 어디엔가 끄적여 놓자......이렇게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렇습니다....끄적이는 곳이 이곳입니다.......
나의 멋진 캇툰.........내가 일본가수에게 올인할 일은 절대 없을 것이다.....라고 항상 자부하고 다짐했었습니다....
하지만.....8월 7일....콘서트를 다녀오고 나서......그 다짐은 깨졌습니다.......정말 이토록 미칠 수는 없을 것이다......라고 감히 느낄만큼 멋졌습니다.
이제까지 여러 콘서트를 다녀 본 저입니다. 다녀올 때마다 희열을 느끼는 저였습니다.
근데......캇툰 콘서트를 다녀오고 느낀점은.....이제까지 다녀봤던 콘서트에서.....내가 즐긴 적은 없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정말 모두가 하나됨을 느끼고.....말은 안 통하지만....모든 게 통하는 그런 콘서트였습니다.....

카메나시 카즈야, 우에다 타츠야, 나카마루 유이치, 다구치 준노스케, 다나카 코키..

정말 멋진 나의 캇툰..........너희들은 우리에게 고맙다고 했지만........우리가 더 고마워..........내가 더 진짜 고마워............
조금만 기다려.....도쿄든....오사카든......내가 또 갈테니까.........조금만 기다려........
멋진 공연.....멋진 모습.......보여줘서 너무 고맙다.......
정말 내가 살아있다는 느낌을 느끼게 해줘서......진짜 고맙고.....사랑해.......


우리 카메....드럼칠 때 너무 멋졌어.....윗통 벗었을 때.....정말 설랬다??ㅎㅎ
드럼칠 때 우리와 맞춰주고, 그런 우릴 보면서 흐뭇해 하면서 웃어주고......
그리고 드라큘라 퍼포먼스(??)라고 해야되나?? 그 무대 보면서는 진짜 멋지다....생각했는데......
윳치횽아(나카마루 유이치) 나오고....상황극 들어가고......지네끼리 일본말로 상황극 하는데.....군데 행동으로 다 보여서.....ㅎㅎ
정말 실컷 웃었던 거 같아.....나중에 카메가 목을 무는데....윳치 횽아 표정.....이건 뭔가...하는 그 표정.......진짜 웃겼다!!!!!!!ㅎㅎ
그리고 통역사가 통역할 때.....그 앞에서 입만 벙긋거리던 우리 카메......팬들 환호소리에 통역사가 하는 말 하나도 못 들었어도.......
정말 괜찮았어......정말 센스있는 우리 카메......멋진 녀석......
그렇게 멋진데......성격도 좋고.....센스도 넘치고...너 그러면 나보고 어쩌라고 그래.....ㅠ
그리고 와이어줄에 매달린 둥근 판에서 너도 그 와이어줄에 매달려 계속 돌던(??) 그 퍼포먼스........
나 12구역에 있었는데....내가 잘 보일 수 있는 위치까지 와줬어....
그래서 우리 카메 얼굴....정말 확실히.....정확하게 잘 봤다....진짜??
얼굴도 작고.....정말 뚜렷한 게.....정말 잘생겼던 우리 카메.....너무 멋져서....내가 다 놀랐어.....
그리고 잊지 못할 인연......그 무대......나.....니가.....인연....부를 줄 몰랐어....
군데 인연을 부르니까.........너무 놀랍기도 하고.....좋기도 해서......이 느낌을 어찌 표현해야 할지......모르겠어.......ㅠ
그리고 우리가 비행기 날렸을 때.....다른멤버들도 마찬가지였지만, 막 또 우리한테 날려주고, 챙겨가서 막 얘기해주고.....
스마일 곡 부를 때 이벤트로 준비하려던 그 파란봉.....라이트 다 꺼졌을 때 우리도 보면서 정말 멋지다 생각했어.....
군데 우리 카메.....그게 정말 좋았던 거야?? 나중에 그거 한번 더 해주라고 해줬던 우리 카메.....
그 웃음.....그 모습.....그 말들......하나하나.....다 잊지 못할 거야......정말........
이외에도...kis-my-ft2 소개할 때 멤버한테 장난쳤던 거....뭐....반찬얘기 하면서 김치얘기 해줬던 거.....의외에도 많은데 정말......ㅠㅠ
앵콜 계속 나오니까 좋아해주던 우리 카메.....내 머리속에....니 모습 하나하나 꼭꼭 다 채워 놔둘게......정말 사랑스런 우리 카메.....
마지막까지 웃어주고......기쁘게 해 줬던 우리 카메.........누나가......너무 좋다.......니가 너무 좋아.....진짜로.......

우리 웨다님......역시 그런 거 안 좋아하시는 분답게......많이 안 뛰시더라......역시 도도하신 우리 웨다님.....
그 여왕님 포스에.....경의를 표합니다.....그래도 역시 얼굴 잘 봤으니까......ㅎㅎ
정말 순간 본 웨다님 얼굴은.....예쁘다.....라고 튀어나올만큼.....예뻤다.......
솔직히 처음에 공연장에 갔을 때 공연장 구조에 대해서 이리저리 살피던 나.....위에 길게 연결된 와이어줄을 보고......
솔직히 이건 카메 아니면 웨다님일거다....라고 생각했던 나.......그래도 카메가 더 유력하지 않을까 했는데.....두 명 다 하드라.....ㅎㅎ
군데 처음에 한 건 웨다님이라서.....내가 저거 할 줄 알았다 이러고.....암튼 너무 좋았다.....ㅎㅎ
피아노 칠 때의 웨다님.....진짜 멋졌던 거....아시죠??ㅎㅎ
난 웨다님 그런 모습 진짜 좋더라....ㅎㅎ
그리고 그 토끼....그 곡.....넘 좋았다 진짜.......나 진짜 그 곡 할 줄 알았다....이러고??ㅎㅎ
화면상에 비춰지던 그 스토리....솔직히 웨다님 보느라 잘 못봤지만 그것도 좋았다.....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우리가 비행기 날렸을 때......그 때처럼 환하게 웃는 얼굴.....못 본거 같다......
정말 그런 거 좋아하는 우리 웨다님.....정말 환하게 웃으시면서 막 날리시는데.....진짜 좋았다......ㅎㅎ
그런 거 정말 좋아하시는 웨다님.....
솔로콘 또 하신담서요??
저....담에 캇툰 콘서트 갈건데.....만약에 되면 그 공연부터 갈 지 몰라요.....기다리고 계세요....
이번엔 제가 일본으로 갈테니까................

우리 윳치 횽아....솔직히 이번 콘서트에서 제일 많이 놀랐다면 우리 윳치횽아 때문일 것이다......
공연 보기전에 다들.....유이치가 진짜 잘생겼다.....솔직히 나도.....보기전엔......저렇게 잘생길 줄 몰랐다.......
횽아.....얼굴이......왜그리......작으신 겝니까??ㅠㅠ 나 충격먹었어요................ㅠㅠ
캇툰 내에서 제일 작은 얼굴을 소유하고 계셨던 우리 횽아.........진짜 멋지십니다...........ㅠㅠ
솔직히 말이 정말 많으신 우리 횽아....왠일인지......말을 많이 아끼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왜 그러셨어요..............
기분이 안 좋나.....라고 걱정도 했었는데......나중엔 울려고 하셨던 우리 횽아......
많이 아쉬워서 그러신 거지요?? 한국을 제일 많이 좋아하던 우리 횽아였으니까....이젠 이해해요....진짜루.....ㅠ
꼭 한번 더.....오세요.....개인적으로라도 꼭 한번......오세요.....진짜........
마음 정말 여린 윳치 횽아........저....정말.....많이 보고싶을 거예요......
예전 노래들 메들리로 들려주던 유이치....필름까지 불러줘서.....넘 좋았어요...........
카메랑 상황극할 때도 너무 웃겼고....진짜 잼있었던 거 알죠??ㅋㅋ
코키랑 하는 공연도.....너무 멋졌궁.....
그리고 역시....비트박스는 나카마루 유이치.....라고 말하고 싶네요.....ㅎㅎ
정말 많이 웃어줬던 윳치횽아.....잊지 않을게요.....당신이란 사람...........

우리 준노.......역시 활발하고 많이 뛰고, 많이 웃어주고, 개그도 많이 했던 우리 준노.....
군데 정말 놀랐던 건.....역시 우리 준노.....너 진짜 잘생겼드라.......
솔직히 넌.....이거밖에 기억이 안난다....ㅠㅠ 정말 외모밖에 생각 안나.....ㅠ
나 12구역에 있었는데....거의 끝나갈 때쯤에 계속 여기 있어줬던 우리 준노.....
그 후에 앵콜 곡 나올 때마다 12구역 앞에 계속 있어줬어....
그래서 그런지....준노 얼굴이 머리속에 아주 깊이 박혔다고 할까......
공연할 때도 팬들 한명한명씩 눈 맞춰주던 준노....나와 눈을 맞춰주고 있다...라고 느낄만큼
끝없이 팬들과 눈 마추며 공연했던 준노....넌 정말 착한 거 같아.....넌 진짜로 멋져.......
무대를 한바뀌 뛰기도 하고.....호응도 열심히 이끌어 줬던 준노......
나갈 때도 계속 손 흔들어 주던 준노.....종이비행기 하나하나 챙기고 가던 준노.....
끝날 때까지 계속 웃어주던 준노....정말 신나 보였던 준노........
나 정말 너한테 반해버릴 거 같애......
LOVE MUSIC.....역시 신나는 노래만큼 신나는 무대였어......
힘이 넘치는 게 역시 준노구나....라고 느낄정도였어.......
코키가 니 개그에 웃기지 않으면 웃어주지 않아도 된다....라고 했지만......
군데 솔직히 진짜 웃겼어....일본에서는 통하지 않지만.....한국에선 진짜 먹힌다??ㅋㅋ

우리 코키......진짜 남자답게 생긴 코키......멋지드라....우리 코키........
나 솔직히......MAKE U WET-CHAPTER2-.....그 노래 할 줄 예상하고 있었어......
군데 정말 노래가사만으로 야한 곡이라.....퍼포먼스 어찌 할 지 기대도 했어........
군데 예상보다 더 파격적이라....ㅠㅠ 너무 섹시해서....놀랐어.....ㅠㅠ
진짜 이건 설명을 못 하겠다 진짜......ㅠㅠ
솔직히 12구역 쪽에 많이 안 와서.....잘 못 본 코키......
한 3번정도 봤나?? 암튼 진짜 잘생겼드라......우리쪽에 자주 와주지.....그럼 너한테 반했을지 누가 알아??ㅋㅋ
역시 코키의 랩은....환상적이야.......진짜 계속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어......ㅋ
kis-my-ft2 소개할 때 멤버한테 장난칠 때......누나......맛있어요......였나??ㅋㅋ
장난끼도 정말 많은 코키.......군데 조커라는 이름.....안 외치더라......(지금 생각해 보니까 그렇네...;;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진군.......솔직히 공연할 때는 진군의 빈자리......못 느꼈어요......
군데 공연 끝나고 나서 생각해 보니까......진군도 있었으면 진짜 좋았을 걸.....하는 아쉬움..........
나.......진군 공연.......나중에라도 볼 수 있겠지요??.........진군은 한국에 오고 싶지 않았나봐.....ㅠㅠ
그래도 나중엔 꼭.....한국에도 와요........보러 갈게..............................................




3층까지 돌아주면서 팬들 하나하나 다 신경써 주던 5 멤버.......
정말 잊지 못할 공연이였고......정말 최고의 무대였어.........
"SMILE" 노래 가사처럼......절대 잊지 않을 테니까......
우리들의 이 최고의 순간을.......영원히 잊지 않을테니까..........
공항에서 보여줬던 현수막처럼......평생 따라다닐 거니까............각오 하고 있어..........
앵콜을 3번씩했는데....계속 나와줬던 멤버들......마지막엔 다들 정말.....눈물이 맺혀있던 거 같아서......
나도 너무 뭉클하고 슬펐어.......정말 최고의 무대였는데도....
부족한 거 없던 무대여서 그랬었는지....그만큼 많이 아쉬웠어...........
정말 담에도 꼭 와줘......나 또 갈테니까.............꼭 와줘야 해.......................

군데 담에는.......내가 일본으로 갈게.................
일본어 공부 완벽하게 해서 갈테니까...........기다리고 있어야 해.........진짜............................

'U-Know♡ > KAT-T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KAT-TUN world big tour 2010 in SEOUL  (0) 2010.06.24
kat-tun 컴퓨터 바탕화면(1600 x 900)  (0) 2010.06.24
KAT-TUN 프로필  (0) 2009.10.29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