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 박유환

|

일단!! 제작발표회 때 나타난 우리 유천이 사진부터...ㅎㅎ
이 놈의 두 형제는 정말 똑닮아서.. 이 유월한 유전자들 어쩔거야..ㅠㅠ
드라마 보는데 유환인 거 딱 알겠드라.. 얼마나 반가웠는지 몰라.. 첫 장면인데도 어색하지도 않공..ㅠ
암튼 유환이 격려해주려 제작발표회까지 손수 나타나 주신 우리의 왕자님 먼저~
유천아.. 걱정마.. 내가 꼭 본방사수 하고 말꺼니까!!


정말 우월한 이 녀석.... 멋진 내 녀석.... 내가 널 어찌 안 사랑해... 대체 내게 무슨 짓을 한거냐...ㅠ
대체 어떻게 했길래 내가 대놓고 매달리게 하냐고....ㅠ


정말 사이 좋아 보이는 부자지간? No,
극중 금란의 친 아버지인 한지웅 役의 장용씨가 우리 유환이의 43살 차이 나는 이복 형이랍니다....
진짜 부자 지간이라 해도 믿겠다..ㄷㄷ 군데 친형보다 과외선생을 더 따른다니.... 왠지... 이해가 간다....ㅎㅎ
박유환... 진짜 기대한다... 그러니 잘 하자~ 우리 유환이 화이팅!!^^



여기 여자분은 극중 이권양 여사님(고두심 선생님 분)의 막내딸을 맡고 있는 한지우랍니다.
이분도 신인배우랍니다. 왠지 유환이랑 같이 찍은 여자분이 이 분 밖에 없어서
내 느낌상으로 이분하고 커플이 이루어져 가지 않을까하는 생각을...ㅎㅎ



이 두 형제 같이 보니까 왠지 흐뭇...
암튼 드라마 엄청 재밌을 거 같으니까 진짜 본방사수 맨날 할 수 있을 거 같은 느낌....
그러고 보니... 우리 유환이.... 씨제스드라?? 유천이가 들어오래서 들어간거냐??
암튼 잘했어~ 내가 지켜볼테니까... 잘하자 우리 아가!!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