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드라마 리플리 - 등장인물 및 박유천 사진 쬐끔~ㅎㅎ

|

월화드라마 짝패 후속으로 5월 30일 월요일 첫방송입니다~
9시 55분 시작이니 본방사수 꼭 하시구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등장인물 순서는 이다해가 먼저인데.... 난 어쩔 수 없는 한심한 팬인가보다.....
무조건 우리 유천이가 우선이어야 하는 이 팬심..... 박유천.... 너는 이해하지??ㅎㅎ


 

아직 등장인물 4명밖에 안 나왔길래~ㅎㅎ
캐스팅은 거의 다 됐다 듣긴 들었습니다~ 방송 5월 30일 부터라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첫 대본 리딩에는 김승우, 이다해, 박유천, 강혜정 등 주인공 4인방과
장용, 최명길, 김나운등 막강한 연기내공을 소유하신 중견배우분들이 함께 하셨답니다~

-------------------------------------------------------------------------------------------------------------------------------------

리플리에도 장용님 나오시나부다...... 반짝반짝 빛나는에서는 유환이 이복형님으로 나오시던데.....
유천이랑도 같이 나오시나...... 좀 잘 봐주시면 정말 좋겠는데~~~ㅎㅎ
암튼 우리 유천이... 진짜 잘했음 좋겠다~~~ 이번에도 진짜 기대한다~~~~~ 저 옆에 삼다수가 되고 싶은 심정..... 누가 이해할라나....ㅎㅎ

월화드라마 짝패 후속으로 5월 30일 월요일 첫방송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