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황선영 작가 - JYJ 관련 발언

|

라디오스타 황선영 작가 트위터 글

토할것같다-- 이젠 니들 기사만 봐도 끔찍해... / 2010년 10월 16일 토요일 오전 1:28:37 via TweetCaster

@ohoo_Hyun 두명이지만 완벽했죠!!! 그들이 동방신기니까요 ^___________^ / 2:30 PM Dec 20th via TweetCaster in reply to ooho_Hyun

진심으로 니들은 망해야한다- 그래야 세상은 약속과 신의를 바탕으로 돌아갈수있다... '인간답게 대해주지않는다'는 니들의 변명은 니들이 이미 인간이 아니었기때문이다. 불쌍한척하지마. 소시오패스들! / 2010년 12월 22일 수요일 오전 1:34:05 via TweetCaster

내가 어제 얘네땜에 내평생 첨으로 욕을했다 그것만으로도 아주 악마같은 것들이야- 아- 진심으로 싫어서 잠이 안 올 지경!!! 세상에 니네처럼 역겹고 또 무식한것들은 살다살다 처음이다 / 2010 12월 22일 수요일 오전 3:52:30 via TweetCaster

@showsoony 나의 신념에게 하는 말이지 / 2010년 12월 23일 목요일 오후 11:22:11 via TweetCaster in reply to showsoony

권선징악... 난 그걸 믿는다. / 2010년 12월 23일 목요일 오후 10:10:44 via TweetCaster

@maybesomevhere 아~~~티저만 백번 돌려보고있는 중ㅠㅠ / about 16 hours ago via TweetCaster in reply to maybesomewhere

아 절망이다 사랑하는 울부모님이 지금 거실에서 내가 젤 싫어하는 드라마를 보고 계신다 그냥 확 채널을 돌려버리고 싶은데 굉장히 당황하시겠지? / 1:26 PM Oct 23rd via TweetCaster

절망이다 사랑하는 울부모님이 내가 젤 싫어하는 드라마를 거실에서 보고 계신다 채널을 바꿀 명분도 없고 내 분노를 알리기엔 뜬금없고 -아,아,아, / 1:15 PM Oct 23rd via TweetCaster

@fromradio 성스--;;; 간 큰데? / 1:36 AM Nov 10th via via TweetCaster in reply to fromradio

@mory1127 그러지 마세요 부모님께 잘해야죠 ^^; 혹시 자이언트 보시나?

@jstpro ㅋㅋ 결국 드라이 소리로 내 귀를 차단했어요 글구 자이언트는 좋은 드라마죠 난.. 배신이 싫다구요

 

 


우선 저 위의 글이 그 3명이 아닐 수도 있다는 드립치는 사람은 가세요.
당신들이 알아?? 당신들이 아냐고...
원래 인간이 아니였다고...악마같은 것들이라고... 니네처럼 역겹고 무식한 것들은 처음본다고....
그들을 얼마나 알고 있길래 그렇게 지껄이는 건지...진짜 어이가 없고, 기가 막힌다.

황선영... 잘 살고 있어라... 내가 끝까지 지켜보고 있을테니까....
당신... 끝까지 잘 살아라.... 그렇게 발악하면서 끝까지 잘 살아남아라.
내가 끝까지 지켜봐줄테니까.... 당신 얼마나 잘 되나 내가 끝까지 지켜볼테니까....
꼭 잘 살아... 내가 당신 파멸할때까지 질기게 지켜봐줄테니까 잘 살아...
부모님이 보고 있는데 채널을 바꿀 명분도 없다고 했지??
그 명분 나한테는 만들어 준거네?? 나는 너 얘기 하면서 채널 돌리면 되겠네...
그런 명분... 나한테는 생긴거네... MBC... 난 니가 MBC 나가지 않으면...MBC 아무것도 안 볼거니까...
무릎팍은 고사하고, 무한도전, 세바퀴 등등 진짜 아무것도 안 볼거니까.... 


트위터 글은 http://blog.naver.com/b97327/120121136329 여기서 가져왔습니다.
발견되는 더 있는 글은 또다시 올리겠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