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우리애들 버스광고 사진입니다. ♥

|

출처 : 다음 텔존 앙트완느님

동 강남롯데앞 3422번입니다.
차도면은 찍지 못했어요.
사실 신호때문에 버스가 횡단보도앞에  한참이나 서 있었는데
건너가서 사진 찍을 생각은 못하고, 울애들 얼굴보느라 마냥 좋아서 입만 헤~~~~~벌리고 있었네요.
버스가 떠난 다음에야 아뿔싸!!!! 번쩍 정신이 드는 것이.... 이미 버스는 저멀리 달아난 후였습니다.
추운 길거리에 날 버려두고 환하게 웃으며  떠난 준수유천재중아, 누나 얼마나 추웠는지 아니??

롯데앞으로 3대의 버스가 지나가는 걸로 아는데 그 후로 한 시간동안 울애들 얼굴은 더이상 볼 수 없었어요.
횡단보도 건너가지 않았던 걸 얼마나 후회를 했던지....ㅠㅠ
하여간 머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한다더니.............. 제가 이렇습니다.

강남 도곡, 대치, 역삼 사시는 분들은 오전 10시 30분~ 50분사이에 강남 롯데 근처를 배회하시면
이쁜 우리애들을 만날 수 있을 듯 합니다.  참고하세요. 





출처 : http://bbs3.telzone.daum.net/gaia/do/starzone/detail/read?bbsId=S000001&articleId=9868347&objCate1=96&forceTalkro=T

---------------------------------------------------------------------------------------------------------------------------------------------------

저 위에까지의 글이 앙트완느님의 글입니다. 사진 진짜 감사해요...ㅠ
나도 서울에 살면 그렇게 죽치고 버스만 기다리겠다..ㅠ
아고...이뻐라.... 우리 얘들 저거 봤을까...내가 다 떨리고 두근두근하다.....
암튼 우리 팬들 완전 대박.... 완전 대박..... 나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스펙이야...ㅠ

And